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

(간략요약)
가까운 지하철역은 
9호선 국회의사당 1번 6번
5호선 여의도역 2번3번

여의도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저의 여의도 맛집목록을 참고하세요 :)


2013년 제 9회 한강여의도 봄꽃축제
여의도 윤중로 벚꽃축제라는 이름으로 더 친숙하지요.

여의도 직장인인 만큼 윤중로 벚꽃 구경은 기본이죠.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가보기로 했죠.
놀라운 사실은 윤중로 벚꽃축제가 9회차 라는 사실...
훨씬 전부터 있었던 축제 같은데 공식적으로는 9회라는 것 반전이라면 반전입니다.


축제기간이 4.12(금)~4.18(목)이지만 차 없는 길은 4.11(목)~4.21(일)라고 하네요.
개화기간이 축제기간과 맞지 않아서 첫 주말이었던 13~14일에는 꽃이 덜 피어서 나뭇가지를 많이 볼 수 있었지요. (심지어 바람이 후덜덜덜덜덜)
제가 간 18일에는 꽃이 만개해서 좋았습니다.



벚꽃축제는 야간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지만 낮에도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 밤에는 더 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약간 한가하게 꽃구경을 하고 싶다면 다른 곳으로 알아보시고 봄을 맞이해서 수십만의 상춘객들을 보고 싶다. 하시면 추천하는 곳이 되겠습니다.

차와 사람과 벚꽃

벚꽃 터널

솜사탕도 너무 예쁘죠~

솜사탕사진 하나더~


직장인이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갔기 때문에 국회의사당 앞쪽으로 다 돌아보지는 못하고 중간 지점에서 회사로 들어가야 했기 때문에 너무 아쉬웠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은 
9호선 국회의사당 1번 6번
5호선 여의도역 2번3번

여의도에서 식사를 하신다면 저의 여의도 맛집목록을 참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