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애견카페 개스프레소


인천 애견카페 
개스프레소


인천에 새로 생겼다는 개스프레소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계양구청 앞에 생겼는데 계양구  용종동이라고 하네요. 계산동 바로 옆이에요. 처음엔 전화번호를 몰라서 주소를 내비게이션으로 찍고 찾아갔어요. 후기 남겨봅니다. ㅎ 

(왼쪽 사진이 가게 입구예요)

찾아가는 길
주소는 인천시 계양구 용종동 211-6번지 2층 개스프레소예요.
계양구청 앞에 우리은행 계양점이 있어요. 그 옆 골목으로 들어가서 우리은행 옆 건물이 바로 동구프라자입니다. 2층이 당구장인데요. 당황하지 마세요.ㅋ 당구장이 있는 쪽은 B동이고요. 개스프레소는 A동 2층에 있어요. 주차는 동구프라자 지하에 하시면 되고요. 주차장 입구가 나란히 2개인데요. 동구프라자라고 적힌 쪽으로 들어가세요. 주차장공간은 넉넉한 편이였답니다.

(파노라마 사진은 글 아래쪽에서 더 보실 수 있어요)

(손 씻을 수 있는 공간)
가게 인테리어
카폐는 55평이라고 하네요. 넉넉한 편이예요. 한쪽 벽면에 창문이 쭈욱 있고요. 창문 따라 'ㄷ'자 형태로 테이블이 쭉 있고요. 사람은 20명 이상 앉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등을 기댈 수 있는 소파의자가 있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테이블 사이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아가들이랑 있다 보면 손 씻을 일이 많잖아요.

색상은 밝은 베이지색과 붉은 색으로 실내를 꾸며두었고요. 새로 생긴 탓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강아지를 모티브로한 여러 가지 캐릭터 스티커가 벽면에 붙어 있었는데요. 모던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어요.

(실내화로 갈아신는 공간과 음료 주문하는 곳)

공간분리
들어가는 공간은 실내화로 갈아 신을 수 있는 2중 안전장치로 되어있고요. 실내화 갈아 신고 들어가면 우측에 음료를 주문 할 수 있는 코너가 있어요. 입장료는 따로 없었고요. 음료는 5~7천 원대로 적당한 편이네요.

그 옆이 목욕실 이예요. 바닥에 타일이 깔려있고요. 동시에 2마리가 목욕 할 수 있겠네요. 목욕은 셀프(5천원부터)로 하거나 위탁(7천원부터)해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입구 다른 편은 직원 휴게실이 있고요. 그 옆에 강아지 호텔링(1~2만원대) 공간이 있어요. 울타리로 공간을 나누어 두었더군요. 그 옆은 강아지 간식을 파는 공간이 있었어요. 아직 준비가 안되어서 인지 물품이 많지는 않았어요. 포토존 같은 강아지 집이 4개가 있었는데, 아쉽게도 우리 아이에게는 너무 작아서 들어가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네요.


카페는 연중무휴로 운영하신 다는데 운영시간(현재 PM1:00~PM11:00)은 아직 오픈 초기라 변할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카페 여사장님은 편하고 친절했었어요.


카페견
카페견은 모두 어렸습니다. 방금 오픈해서 그렇겠죠. 두 달 남짓 한 갈색 푸들도 있었어요. 정말 작고 어리더군요. 그 외에 라브라도 리트리버, 코카스파니엘, 말티즈, 사모예드도 있었어요. 갈색 푸들을 제외하고 전반적으로 크림색이나 흰색 계열이였기 때문에 몰려있을 때 누가 누군지 정말 귀엽더군요. 아가들이라서 잠도 많고 장난도 심해요.

(아가들이라서 잠이 많아요.)

(저희 아이예요 ㅋ)



(파노라마 사진은 왜곡이 심해요. 클릭해서 보세요)


개스프레소 애견카페
주소 : 인천시 계양구 용종동 211-6번지 2층 (동구프라자 A동 2층)
전화번호 : 032-544-0209
제공 서비스 : 애견카페, 강아지 유치원, 호텔링, 목욕
영업시간 : PM1:00~PM11:00 연중무휴
(오픈일 기준이라서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어요.)
카페견(추정): 사모예드, 라브라도 리트리버, 코카스파니엘, 말티즈, 갈색 푸들
(가격은 오픈 가격 기준이므로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음
음료 5~7천원 대
호텔링 1~2만원대
목욕 셀프 5천원대 부터
목욕 위탁 7천원대 부터~ 대형 만원대 중반

댓글